cj반품 오배송 및 배상건 택배기사가 캔슬한 알리 익스프레스 반송건 1건까지 취급해버려서 원래 그쪽에 보낼게
cj반품 오배송 및 배상건 택배기사가 캔슬한 알리 익스프레스 반송건 1건까지 취급해버려서 원래 그쪽에 보낼게
택배기사가 캔슬한 알리 익스프레스 반송건 1건까지 취급해버려서 원래 그쪽에 보낼게 아닌 반품건까지 잘못 가져가버렸습니다.숫자가 적힌건만 가져가야되는데 국내로 반품배송해야되는 고액 택배물건이 알리로 잘못가고있습니다.처음에 택배기사 잘못 가져간 사람한테 연락했더니 이사람은 알리쪽으로 발송되면 회수 못한단 소리나 하고 알리쪽은 48시간내 문의 답변 준다고 해놓고서 정작 받은 답변은 택배사쪽에 문의하라고 하고 택배사쪽에 문의했더니 시원한 답변도 안준채로 시간만 끌고있는데 배상을 해주던가 물건을 찾아오게 해주던가 둘중 하나라도 했으면 좋겠는데 어제 원래 다른 택배기사가 반품해야할 건에 대해서 그 택배기사가 잘못가져가버려서 제때 반품도 못해서 이도저도 못하고 고액택배 손실건에 대해서 속앓이만 하는게 속이 타들어갑니다. 이사람들이 제 눈엔 책임 회피만 하는것처럼 보이는데 만약 택배 못찾으면 배상이나 받을 수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