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남친있는 사람이 남자친구 욕하고 다니면 어때요? 얼굴이 좀 그렇다.. 정이 좀 털린다 아는지인한테 말하고 다니는 사람

얼굴이 좀 그렇다.. 정이 좀 털린다 아는지인한테 말하고 다니는 사람 어떻게 생각하세요..남친을 싫어하는건 아닌데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요
남친있는 사람이 남자친구 욕하고 다니면 어때요 질문 주셨네요.
남자친구를 욕하거나 부정적인 이야기를 주변에 자주 한다면 그 사람의 성격이나 신뢰성에 대해 고민하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얼굴이 잘생기거나 호감이 가는 사람은 더욱 신중했어야 하는데, 그런 사람에게 솔직한 감정을 털어놓지 않고 공개적으로 비판하거나 말했다면 그 사람의 태도나 인격에 대한 신뢰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친구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정이 떨어지고 친구 또는 연인 관계에서 소통이 깊지 않거나 배려심이 부족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에게까지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그 사람의 태도와 성격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가까운 사람일수록 신중하게 대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체로, 남의 연애 관계를 험담하거나 부정적으로 말하는 태도는 신뢰를 쌓기 어렵고, 오히려 자신에 대한 신뢰도 떨어뜨릴 수 있으니 이런 태도를 조심하는 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