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한민국의 주적은 북한이라는데 자꾸 돌려말하는 근거와 주적이 아니라는 이유는 뭔가요2. 서해 구조물 설치는 보도도 안되고 왜 철거를 하지 않나요3. 중국인을 싫어하지는 않지만 그들에게도 똑같이 투표권 1장이 가는건가요4. 많은 군인 장병들이 최근들어 많이 돌아가시는데 보도가 적은 이유는 뭔가요5. 중국인에게 부동산을 하게 해주는것은 의도가 뭔가요
“객관적으로” 운운하는데 질문지는 이미 태극기 집회 프레임 풀세팅이네요 ㅋㅋ
주적=북한? 그럼 왜 김장환·전광훈은 북한보다 민주당을 더 욕했을까요? 정통이랍시고 사이비짓은 본인들이 다 해놓고. 주적은 헌법과 국제법 기준에선 ‘침략 세력’, 정치 구호용 스티커 아니에요.
서해 구조물? 보도 안 된 게 아니라 관심 없는 분들이 안 본 거죠. 군사 합의·외교 협상 따라 움직이는 걸 “왜 철거 안 해?” 묻는 건 뉴스 안 읽은 티.
투표권 1장? 한국 국적자만 가능하다는 건 초등 사회 교과서 레벨 팩트. 중국인 싫어하네 마네 하면서 없는 제도 만들어내는 건 그냥 공포 마케팅.
장병 사망 보도? 매년 있었고, 국방부 공지 다 공개됩니다. “보도가 없다”는 건 본인 유튜브 알고리즘 탓이지 국가 음모론 아님.
중국인 부동산? 외국인 투자 전 세계에 다 있고, 한국은 되려 규제 강화 중. “의도”라 쓰고 “헛소문”이라 읽죠.
님 질문 패키지는 “북한=주적” 딱지 붙이고 “중국=적폐” 소설 쓰는 전형적 사이비적 배제 구조. 다음엔 교과서부터 정독하시고, 음모론은 만화책 칸에나 두시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