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대학교들을 보다가 한 대학교의 학생부 50% 점수 컷이 487이고 내신 등급은 3.44 인데, 제 점수는 477이고 등급은 5.148 정도 뜨는데 이럴땐 과도 상향인가요 아님 점수로 볼땐 10점 차이니까 적정에서 소신일까요?
해당 50%컷은 자사고나 외고 과고를 포함한 특목고를 모두 포함한 값이기 때문에 본인이 일반고고 생기부에 강점이 없다면 많이 불리한 상향 카드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학로에서 볼 수 있는 연극 두 가지 소개해드릴게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242964

남보다 못한 가족들의 사생결단 유산 스틸 휴먼 코미디! 충청도 사투리가 주는 유쾌하고 쫀득한 웃음!! 유기농 재료 같은 재미에 감동 한 스푼, 감칠맛 가득한 공연!!!
<보물찾기>는 어릴 적 단짝 친구들이 오랜 시간이 지나 어른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에요.
잊고 지냈던 과거의 추억과 감정이 하나씩 되살아나고,
각자의 사연을 지닌 친구들이 함깨 진짜 '보물'이 무엇인지 찾아 나서는 과정을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그려냅니다.
단순한 웃음만이 아니라, 우정과 가족, 인생의 의미에 대해 잔잔하게 울림을 주는 스토리라
누구와 봐도 공감할 수 있고 힐링되는 작품이에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05576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운명론자 점보늬에게 내려진 운명적인 미션!! '일주일 안에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라.'
<운빨로맨스>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에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이성적인 공대남 ‘제수호’가
서로 전혀 다른 세계관 속에서 부딪히고, 또 점점 가까워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렸어요.
웃음도 많고 설렘도 가득해서 데이트 코스로도, 친구랑 보기에도 딱 좋습니다!
현실 공감 로맨스 + 캐릭터 케미 + 몰입감 있는 연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