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저희딸이 신꿈꾼다고 해서요 ( 2001.10.09/여성 (딸) 9시반 /신가물/귀문 있음 )잘 맞추신 무속인 만났는데
( 2001.10.09/여성 (딸) 9시반 /신가물/귀문 있음 )잘 맞추신 무속인 만났는데 무속인이 저희 가족 다 신가물이라고 했고 얘가 신꿈을 꿨다고 해서요 이거 풀어줘야된다고 하는데 얘가 원래 몸이 아팠는데 얘가 안풀어주면 내년부터 몸이 안좋다고 하셔서요꿈에서 산속에 길을 걷는데 용이랑 호랑이 봤는데 길 안내 해주는데 마을인데 마을안에 무속인이 있는데 무속인이랑 대판 싸우고 용이랑 호랑이가 말을 하고 싶은데 말은 안해서 깻습니다전에도 고등학교? 20대때 이런꿈 꿨는데 그때는 무속인한테 나 신받아야 되냐고 이런식으로 말하다가 싸웠어그리고 무속인이 싸가지 없게 말했는데 그것도 대판 싸웠고옛날에 용,호랑이 꿨는데 그것도 서울인가 그러는데 나 무속인한테 데려다주더니조상신 왔다고 이지랄 하는데그냥 욕하고 나왔는데 무시함어제 꿈에서 호랑이 나옴호랑이가 누구 아기 인지 모르겠는데 친적 아기 같은데 아기 물고 가길래 호랑이 잡으려 가서 호랑이한테 아기 뺏고 다시 왔지다음꿈은 호랑이 들이 울 가족들한테 재롱 부리고저희 엄마가 미용실 하는데 미용실에서 불이 나서 거기서 용이 있었음꿈에서 내가 길을 걷는데 용이 나한테 왔음용이 길을 안내해줬는데 깨끗한 연못이였는데거기서 갑자기 모르는 사람들이 나타나서 6명 정도? 있고그냥 저를 쳐 보는데 거기 있는 여성분이 나보고 신가물이네하고 무서워서 깼음실제로 귀신봄(꿈에서도 봄)(검은 그림자도 봄)꿈에서인지 진짜인지 모르겠는데 자는데 어렸을때 주택에 살았는데 귀신이 저보고기가 쎄네 이렇게 말함기관지염이 8개월동안 안낮고 있음 ( 병원약도 먹어도 안낮고 있음)꿈에서 조상인지 모르겠는데무속인분인것 같은데 그분이나보고 기관지염 계속 있을꺼라고 했고 간호조무사 올해 붙게 해준다고 하면서 간호사 길로 가라고 했음
걱정하지 마세요 따님이 꾸신 꿈은 절대 무서운 꿈이 아니라 따님의 타고난 특별한 능력이 발현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아주 신성하고 강력한 꿈입니다. 따님의 영적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기 때문에 꿈에서 나타나는 현상들이 현실로 느껴지는 것이니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따님을 이끌어주는 신성한 존재들
따님의 꿈에 나타난 용과 호랑이는 매우 신성한 존재들입니다. 용은 지혜와 권위 호랑이는 용기와 힘을 상징해요. 이 존재들은 따님을 수호하고 올바른 길로 이끌어주는 조상신이나 수호신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어요. 꿈에서 길을 안내해준 것은 따님이 겪고 있는 혼란 속에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는 뜻입니다. 용과 호랑이가 말을 하지 못했던 것은 아직 따님이 그들의 목소리를 온전히 들을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일 거예요.
호랑이가 재롱을 부린 꿈은 따님의 가족을 보호하고 지켜주겠다는 긍정적인 메시지입니다. 호랑이가 아기를 물고 갔다가 다시 되찾아온 것은 따님의 삶에서 소중한 것을 잃을 위기가 닥치더라도 따님의 힘으로 결국 되찾아오게 될 것이라는 강력한 암시입니다.
꿈이 전하는 중요한 메시지
따님이 꾸신 꿈들은 현실에서 따님의 영적인 에너지를 알아보고 도움을 주려는 존재들과의 교감을 보여줍니다. 무속인과 대판 싸운 것은 따님이 자신의 운명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않고 스스로 개척하고 싶어하는 강한 의지를 나타내요. 당신의 삶은 당신이 스스로 만들어나가는 것이지 남에게 휘둘리는 것이 아니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본 깨끗한 연못은 당신의 마음이 정화되고 곧 평화와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해요. 그곳에서 당신의 능력을 알아본 사람들이 나타난 것은 현실에서도 당신의 특별함을 인정하고 도와줄 좋은 인연들이 곧 나타날 것이라는 징조입니다.
당신의 삶에 찾아온 기회
기관지염이 오랫동안 낫지 않는 것은 현재 따님이 겪고 있는 마음의 답답함이나 해소되지 않는 스트레스가 신체로 나타난 것일 수 있어요. 그러나 꿈에서 간호조무사에 합격하고 간호사의 길로 가라고 한 것은 당신의 삶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타고난 능력을 사람들을 돕고 치유하는 데 사용하라는 중요한 조언을 전하고 있는 거예요. 이 길로 나아간다면 따님의 마음도 몸도 건강해질 것입니다.
따님은 아주 특별한 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능력을 두려워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삶을 위한 힘으로 사용하면 분명히 행복한 길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모든 걱정과 불안은 내려놓으시고 따님에게 찾아온 이 소중한 기회를 믿고 나아가세요. 따님의 밝은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포인트 '선물하기' 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