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기사 배송실수 책임 쿠팡에서 2/12 14:44에 5가지의 품목으로 물건을 시켰고1가지를 제외한 4가지 품목이
쿠팡기사 배송실수 책임 쿠팡에서 2/12 14:44에 5가지의 품목으로 물건을 시켰고1가지를 제외한 4가지 품목이
쿠팡에서 2/12 14:44에 5가지의 품목으로 물건을 시켰고1가지를 제외한 4가지 품목이 2/12 23:58에 배송되어서 프레쉬백에서 꺼냄다음날 2/13 5:11 안왔던 1가지 품목이 배달되었고 문자옴자느라 못보다가 2/13 11:00 일어나서 나가보니 프레쉬백 다 수거해감(아직 물건 안꺼낸상태)쿠팡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기사가 프레쉬백 안을 확인안하고 수거해간거같다며, 환불처리해주거나 내일다시 배송해준다함그치만 저는 2/13에 꼭 꼭꼭 필요한거였고 주변 대형마트, 식자재마트, 수산마트 그어떤곳에서도 당일 구할수없는 제품이였음물류센터에 긴급으로 요청해서 받아볼수없냐 물으니 환불이거나 낼 다시배송 해주는 방법밖에 없다고함피해는 고스란히 저만 받았어요 이럴경우 누군가는 책임을 져야하는거 아닌가요 ? 책임 물을 수 있는 방법없을가요? 소비자를 기만하는거같아요 아무도 책임을 안지니심지어 이런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그냥 수거해간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안을 확인을 안하고 그냥 가져가나봄

기사님이 프레시백 수거 시 내용물 따로 확인 하지 않고
수거 해가실 수 있으며, 이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재배송 해드리거나 환불 처리 해드리는 부분입니다
물류센터에 긴급 요청으로 받아 보는 건 어렵습니다.
긴급 요청으로 배송하여 받아볼 수 있게 하는 그런 서비스는 따로 없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말씀 드리는 거 말고는 다른 방법 없으며,
따로 보상 제도 또한 없기때문에 보상 받기도 어렵습니다
쿠팡에서 처리 해줄 수 있는 것은 재배송 또는 환불 이며,
환불 처리 해준다거나, 재배송 해주는 거 말고는 다른 거 없습니다
질문자님 뿐만 아니라 다른 분의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배송 해드린 프레시백에서 내용물 안 꺼낸 상태에서
내용물 따로 기사님이 확인 하지않고 기사님이 수거 해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래는 내용물 꺼내고 운송장 떼내고 접어서 내놓아야 하는 부분이며,
내용물 꺼냈으나, 운송장 안떼내고 접지 않은 상태에서 내놓는 경우도 있으며,
기사님은 내용물을 꺼냈는지 안꺼냈는지 모르며,
수거해가시면서 프레시백이 가볍다면 그냥 가져가시고
들어보니 무게가 있다 싶으면 내용물 안꺼낸 상태로 알고
그 프레시 백도 배송 해드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거 해가면
그리고 배달 해주셨던 기사님이 아니라 다른 기사님이 가져가실 수도 있습니다
매번 댁에 방문하여 배달 해드리는 기사님 다르며,
같은 기사님이 방문 하실 수도 있으나 매번 다르다고 보면 됩니다
쿠팡 로켓배송이나 로켓 프레시 상품은 쿠팡 직매입 상품으로
쿠팡 자체 배송이며, 쿠팡 CLS라는 자체 택배사에서 배송 하는 부분이고 프레시백도 해당 택배사 기사님이
일반 택배사와는 다릅니다. 일반 택배사의경우에는 반품 물건 수거해가고 배송 해드리고 하는 기사님이
매번 동일한 분이 오십니다. 해당 지역 동네 배달 해드리는 담당 기사님이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