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답답한마음에 문의오려봅니다 의류 판매하는데 의류 하자로 반품을 하려고 하는데 배송비때문에 분쟁이 일어났어요 바지인데 안쪽에 빨간 자국이 있다면서 반품하려고 하는데 배송비를 저보고 다내라는거예요 천에 빨간 부분이있고 심지어 안쪽에 잘 보이지도 않는곳에 있는데 단순변심으로 왕복 배송비는 소비자가 내야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거 한껀이 문제가 아니라 계속 이런 고의적인 반품때문에 너무 손해와 정심적이 스트레스이니 한번확인 부탁 드립니다 첫번째 사진은 원래 판매 바지이고 두번째 사진은 고객이 반품 사유로 접수한 사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