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여자 독백 추천해주세요 악역이나 따박따박 따지는 독백 원해요 대부분 인물 추천이나 학원
악역이나 따박따박 따지는 독백 원해요 대부분 인물 추천이나 학원 추천만 해줘서 직접 질문 올려봅니다 어떤 극의 어떤 인물인지도 적어주시면 감사해요
이번만은 당신한테 해야 할 얘기를 끝까지 하겠어요.
그런 걸 사랑이라고 부를 수 있을는지는 모르지만, 우리 둘 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과 좀 더 가까워지고 싶었기 때문이었죠. 알아들어요?
당신은 당신을 좋아하게 된 모든 사람에게 너무 지나친 걸 요구해.
나한테, 스키퍼에게 또 불행하게도 당신을 사랑하는 모든 미친놈들에게.
나와 스키퍼 외에도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수없이 많았죠.
당신은 당신을 사랑한 사람들에게 빌어먹게 지나친 요구를 한단 말예요.
당신은.. 귀하신 몸! 신 같은 존재! 그래서 우리는 사랑을 나눴어, 그게 당신이라고 상상하면서, 둘이 똑같이!
그래, 진실이야, 진실이라고! 그게 뭐 그리 끔찍해? 난 만족했어요.
다만, 당신한테 말하면 안 되는 거 였는데….
다들 잘 들어. 우리는 춤을 추었다. 그리고 티튜바가 구스 푸트남의 죽은 언니들을 주문으로 불렀다. 그리고 언제나 조심해. 만일 너희들 중에 누가 그 밖의 일에 대해서 한 마디라도 입 밖에 내면 아니 그런 냄새 피우기라도 하면 어느 아주 무서운 밤에 깜깜한 시간에 너희들을 찾아가서 무시무시한 심판을 내릴테야. 내게 그런 능력이 있다는 건 너희들이 잘 알지? 인디언 놈들이 바로 내 옆에 누워계시던 아빠와 엄마의 머리를 도끼로 내려찍는 장면을 보고도 난 끄떡 안했어! 그리고 밤 마다 피비린내 나는 무서운 일을 이 두 눈으로 똑똑히 보아왔어! 난 너희들이 밤이 무서워서 해가 지는 것을 원망하게도 할 수 있어. 나는 너희들이 다시는 태양이 서산에 지는 것을 보지 않겠다고 애걸하도록 만들어줄 테다. 자, 앉아. 이 따위 짓은 그만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