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식인 댓글보고 드립니다 ㅠ 저는 91년생 여자구요 작년 여름에 만났고 올해 6/14일에 장거리,직장문제로 미래관해서
저는 91년생 여자구요 작년 여름에 만났고 올해 6/14일에 장거리,직장문제로 미래관해서 본인이 책임질 수 있을까 한달정도 고민했다고 하면서 이별통보를 했습니다 ㅠ헤어지기 2일전 까지도 관계가 좋았던 터라 마음이 받아들여지지 않고 너무 힘듭니다..재회가능성이 있을까요..
사주의 전반적인 특징은 일단 남자와의 짧은 인연이 적잖게 있고 연하남과의 인연이 많습니다.
천간의 辛과 卯未의 조합은 연상 연하의 조합이며, 이 경우는 남자가 연하인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일지 辰에 지지 酉이나 천간의 庚辛금이 과다하면 자식과의 인연이 없거나 자식 생각이 별로 없는 여성을 상징하며, 자궁의 기능에 문제를 야기하는 구조입니다.
甲午대운 甲辰년에 卯중 甲이 투간하여 남자와 인연이 된 것이 작년의 사건입니다.
乙巳년 壬午월에 이별을 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卯중 甲과의 인연이 끊어졌으므로 이별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乙巳년은 戊寅 己卯 庚辰 辛巳 壬午월의 순서로 흐릅니다.
戊寅월과 己卯월에서 甲己합이 발생하여 甲은 새로운 출발을 하기 원한다고 나옵니다.
辛巳월은 인사형寅巳刑을 하여 2월달에 들어왔던 갑목의 기운을 이동시킵니다.
그러므로 5월즘엔 이미 마음이 뜬 상태입니다.
우발적으로 벌어진 일시적 이별이라면 재회의 가능성이 높다 보겠으나 이 사건은 재회의 가능성이 없으며, 반드시 다른 인연을 만나야만 합니다.
질문자님의 사주를 상세히 풀면 훨씬 더 자세한 통변이 가능하고, 결혼상대를 만나는 시기와 결혼상대로 적합한 남성에 대한 정보들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방금 통변드린 내용을 풀기 위해서도 적잖은 노력을 하고 시간을 소비한 만큼 질문자님의 사주에 대해서 정확히 이해하고 연애와 결혼운에 대한 통변을 받고싶으시다면 유료로 전화나 톡상담으로 진행해드리니 댓글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