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모바일앱 배송지 잘못적었는데 모바일 앱으로 처음 구매하는거라 너무 당황스럽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어쩌죠 거의 오만원치 긁었는데환불 못받나요 어쩌죠 진짜 도와주세요 올리브영
올리브영 모바일앱 배송지 잘못적었는데 ㅜ
... 모바일 앱으로 처음 구매하는거라 너무 당황스럽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어쩌죠 ㅜㅜ 거의 오만원치 긁었는데…..환불 못받나요??? 어쩌죠 진짜? 도와주세요 올리브영...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실수로 배송지 주소를 잘못 입력하신 것 같습니다.
우선 이런 일이 저희 모두에게 일어난 일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올리브영 모바일 앱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한 후 '주문 내역'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2. 문제의 주문을 찾아 '수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3. '주소 변경' 옵션을 선택하고 올바른 배송 주소를 다시 입력하세요.
4. 업데이트된 주소가 정확한지 주의 깊게 검토하세요.
5. 이미 주문 금액을 결제하신 경우, 올리브영 고객센터로 연락해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 도움을 주거나 추가 지침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올리브영 고객 서비스 팀에 직접 연락하여 문제를 신고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거나 진행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올바른 주소로 올바른 배송을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나 우려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