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안전결제 환불 급해요!!!!!!

1.폰 명의랑 계좌 명의가 달랐지만 예전부터 사용해와서 문제가 없었음2.실수로 등록되어 있던 계좌를 삭제한체로 안전결제로 판매, 이미 배송도 함3.하지만 번장에서 안전결제 의무화 도입후 계좌 등록을 다시하려하니 본인 인증이 안되서 계좌 등록 불가4.그래서 구매자한테 사정을 이야기해서 안전결제 취소 요청, 계좌로 입금 부탁5.구매자가 이미 배송중이라 결제 취소는 안되고 환불만 된다고 함 그래서 구매자가 반품 요청을 해 수락6.근데 반품이 되려면 구매자가 다시 택배를 보내야한다함. 지금 이 상황인데 아예 물건 자체를 반품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결제만 환불 후 계좌거래로 하는건데 그럼 구매자한테 안전 결제한 돈은 택배를 다시 저한테 안보내면 구매자한테 환불이 안되는건가요? 지금 그래서 저도 돈을 못받고 있는데 어떡해야하나요 돈도 적은돈이 아니라서이 외의 다른 관련없는 답변 구구절절하게 답변하지 마세요
(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물건을 택배 안 보내도
물건 반환 받지 않아도 환불 처리 할수 있습니다.
요청 건 확인 후 , 승인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번개장터 운영정책 규정 위반으로 재제 및 서비스 이용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인증 명의가 상이 한경우에도 ( 본인 인증 명의와 정산 계좌 명의가 달라도
구매자가 물건 받은 뒤 확인하고 구매확정 해주면 정산 진행됩니다.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직접 하지 않아도 택배거래의경우
배송 흐름 확인이 가능 하고 수령여부 확인 가능 하기때문에
배송완료 후 3일 뒤에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되고 판매대금 돈 정산 진행 됩니다.
[분쟁해결절차]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먼저 거래 상태를 확인해 주시고 판매자와 반품 협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확정 이전인 경우, 판매자와 협의해 반품 요청을 할 수 있어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고, 판매자와 반품 협의 소통을 진행해 주세요.
구매확정을 하지 않은 경우에만 판매자에게 반품을 요청할 수 있어요.
구매확정 이후에는 판매자에게 판매 대금이 정산되므로, 반품 진행이 어려워요.
구매확정 전, ‘배송 중’ 또는 ‘배송완료’ 상태일 때에 반품 요청 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반품 요청 전 반드시 판매자와 사전에 협의를 해주세요.
원활한 반품 협의를 위해서, 상품의 상태를 꼼꼼하게 촬영해서 판매자에게 전송해 주세요.
단순변심 반품은 판매자가 반품을 거절할 수 있어요.
개인 간 중고거래는 전자상거래법의 적용을 받지 않아, 단순변심 반품에 환불을 할 의무가 없습니다.
반품하려는 사유가 단순변심인지, 상품의 하자인지 판단하기가 어렵다면, 아래의 경로를 통해서 귀책 여부를 면밀히 확인해 주세요.
또한, 판매자와 구매자 중 반품 귀책자가 반품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판매자가 반품요청을 승인하면 상품을 반송해 주세요.
사전에 판매자와 반품 방법과 반송지를 확인한 후, 상품을 잘 포장해서 판매자에게 반송해 주세요.
판매자가 반품된 상품에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환불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충분히 협의하기 전에 일방적으로 상품을 반송하는 경우,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만약, 판매자와 반품 협의가 원활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1:1 문의로 접수해 주세요.
번개장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상황을 귀담아 듣고, 원만하게 협의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확정 즉시 등록된 정산 계좌로 판매대금이 입금됩니다.
대부분의 구매자들은 상품 수령 후 1일 내 구매확정을 하고 있으며,
구매확정을 하는 시점에 번개장터에 등록된 정산 계좌로 판매 금액이 즉시 입금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단, 아래의 경우 운영 정책에 따라 정산 완료 시점까지 추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어요.
만약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에도 정산이 보류될 수 있으니 주문건의 정산일정이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구매자가 상품 수령 즉시 구매확정을 누르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안전결제 택배 거래 상품은 운송장 번호를 통해 상품 수령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자동으로 구매확정돼요.
단, 직거래인 경우에는 상품 수령 확인이 어려우므로 구매자가 직접 구매확정을 눌러야 합니다.
택배거래 : 배송완료부터 3일 후 자동 구매확정돼요. (일부 공식상점 거래건은 자동 구매확정 기간이 상이할 수 있어요.)
직거래 혹은 택배거래의 ‘퀵/직접전달/배송없음’ : 구매자가 직접 구매확정 필요하며, 자동 구매확정되지 않아요.
만약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누르지 않아서 정산이 지연된다면?
아래 경로를 통해서 구매자에게 구매확정 요청을 보낼 수 있어요.
구매확정 요청을 보내면, 구매자에게 번개톡으로 메세지가 발송되고, 앱푸시도 발송돼요.
[번개장터 APP → MY → 판매탭 클릭 → 판매내역 → 주문서 → '구매확정 요청하기' 클릭]
정산 및 구매확정과 관련된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1:1 문의로 접수해 주세요.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