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환급 세무서 질문입니다 뒤늦게 알아서 이제 퇴사하면 무직자인데 그동안 4년에서 3년치 월세환급 못받나요 받을수 있으면 방법이 세무서가서 어떻게 하죠 삼쩜이나 이런거 해보려는데 잘
... 뒤늦게 알아서… 이제 퇴사하면 무직자인데… 그동안 4년에서 3년치 월세환급 못받나요? 받을수 있으면 방법이 세무서가서 어떻게 하죠? 삼쩜이나 이런거 해보려는데 잘...
월세환급 세무서(월세 보조금)는 저소득 가구의 임대료 지불을 돕기 위해 재정 지원을 제공하는 한국의 프로그램입니다. 월세환급 세무서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과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현재 월 소득이 ₩2500000(약 $2200 USD) 이하인 개인 및 가족과 그 특정 복지 혜택을 받고 있는 사람이 대상입니다.
A 가구 소득에 따라 지원 금액이 다릅니다. 그리고 그 가구에 살고 있는 사람의 수. 최대 보조금은 일반적으로 월 ₩200,000 ~ ₩300,000(약 $180-$270 USD)입니다.
A 해당 지역에서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시·도청 복지센터. 소득증빙, 호적등본, 신분증 등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A 지원 승인이 나면 지원금은 으로 바로 입금됩니다. 매달 귀하의 은행 계좌. 소득이나 가구 구성에 변동이 있는 경우 신고하여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A 보조금은 다음 주택의 임대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주택과 민간아파트를 포함한 다양한 아파트. 하지만 임대료는 합리적이고 저렴하려면 특정 최소 수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Q 보조금을 공과금이나 기타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보조금은 임대료 지불에만 적용됩니다. . 공과금 및 기타 비용은 귀하가 지불해야 합니다.
A 보조금을 계속 받으려면 매년 프로그램을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필수 서류를 제출하고 자격 기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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