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물건 구매 후 잠금당하고 이러한 메일이 왔음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마존에서 해외 직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얼 마안가서 계정이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마존에서 해외 직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얼 마안가서 계정이 정지되었다고 이메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계정을 풀어보려고 안간 노력을 다하며 이메일도 보내고 다했으나 안 풀어주더라고요. 근데 정지 당하기 전에 물건은 5월 29일에 도착한다고 전달을 받았고요. 그러다가 계정 잠기고 일단 돈도 못 돌려 받구나라고 생각해서 포기하려고 할때 아마존에서 이러한 이메일이 날라왔는데 이거는 환불을 해준다는 것인가요? 아니면 뭐죠? 저는 일단 아마존 계정이 정지/잠금 되어서 들어 가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참 계정도 아마존에 못 들어가고 있는데 환불을 과연 받을 수 있을까요?참고로 저는 해외 직구가 이번이 처음입니다.- 엉터리 답변/ 허위 정보는 다 신고하겠습니다.
계정 정지는 2가지라고 합니다. temporary와 permanent입니다. 일단 2가지다 님에게 정지 사실을 알리고 해결 방안을 그리고 마감일자를 제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그들이 원하는 인증, 제출을 그대로 따르지 않으면 절대 풀어주지 않으며, 영구 정지의 경우 연락도 하지 말고, 다른 계정을 만들지 말라고 경고하기도 합니다.
계정 정지 후 주문이 걸려 있는 경우에는 두 가지로 알고 있습니다. 발송전은 주문이 취소되고 주문자가 결제한 방식으로 환불된다고 하는데, 언제까지 환불을 해주는지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주문이 발송된 경우는 배송이 완료될 때까지는 계정에 접근 가능하지만 확인 차원이 외 다른 행위를 하지 못하는 것으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님 주문에 판매자가 환불 결정을 내린 만큼 환불해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단 언제인가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님에게 온 메일을 확인하고 제시한 그대로 처리해서 계정을 푸시는 것을 권합니다.